[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업계 최초로 현대해상 2억원 안심보험 가입과 함께 감성매칭기술을 도입해 고객을 보호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1일 밝혔다.
또한 바로연은 수십 단계의 인증 및 검증을 거쳐 회원을 까다롭게 선발하고 있다. 대다수의 회원들이 전문직 및 노블레스회원들로 구성된 이유다.
바로연은 뇌파분석 감성매칭기술을 개발해 국내특허를 획득했고 해외특허도 출원 중이며 이를 통해 기업이 벤처인증도 받았다.
바로연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이상형은 말 그대로 이상형일 뿐, 현실에서는 눈높이를 낮춰야 한다고들 말하지만 바로연의 감성매칭시스템은 단순히 외적인 조건을 찾는 것이 아니라 내적인 취향까지 파악할 수 있다"며 "이상형을 찾는 것은 단순한 욕심이 아니라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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