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더마는 올해 15회째를 맞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최대의 피부미용 전문 전시회로, 전세계 350여 개의 업체가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과 피부미용 관련 최신 기술을 선보였다.
대웅제약 이종욱 사장은 "나보타는 출시하자마자 북미와 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60여개국과 수출 계약을 통해 빠른 속도로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다”며“이번 컨퍼런스가나보타의 중동시장 진출과 글로벌 위상 강화를 위한 촉매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나보타는대웅제약이 5년간 연구를 통해 자체 기술로 개발한 고순도 보툴리눔톡신 제제로 현재 60여개국에 약 7000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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