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는 가수 션이 자사 광고 모델 계약을 완료하자마자 출시된 신제품인 '바이탈 물티슈'가 단 일주일 만에 한 달 물량을 전부 소화해 내면서 제품의 품귀 현상까지 빚어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션은 지난달 국내 대표 사진 작가인 오중석 작가와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선물, 다짐ㆍ약속, 아빠의 기도, 믿음ㆍ선택 등 교감과 소통을 메인 테마로 광고 촬영을 완료했다. 앞으로 1년 동안 페넬로페와 함께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아기 엄마들이 받아들이는 션의 호감도가 상상 이상"이라며 "기대 이상의 반응에 본사 역시 놀라고 있는 상황으로 션의 놀라운 셀링 파워에 힘입어 보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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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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