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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넬로페, 파격 업그레이드 '바이탈 물티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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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브랜드 페넬로페는 기존 비타민 물티슈를 파격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페넬로페 바이탈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이탈 물티슈는 오랫동안 페넬로페 제품만을 사용해 온 자문 평가단과 자사 연구진들의 의견을 반영, 안전성과 실효성에 기준을 두고 최대한의 스펙을 업그레이드 해 오랜 고심 끝에 탄생시킨 신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바이탈 물티슈는 천연 펄프 추출물인 셀룰로오즈로 만든 친환경 라이오셀 성분을 함유한 쉐리하트 원단을 사용했다. 라이오셀은 특수하게 재배된 천연 펄프에서 섬유소만을 추출하여 일체의 오염 물질이 발생되지 않으며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친환경 섬유. 실크에 버금가는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원단이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켜준다.

또 쉐리하트 원단의 사이즈를 2cm 더 키우고 기존 60g이었던 평량 역시 65g으로 확대해 동일 평량 최대급 사이즈로 증대시켰다.

특히 바이탈 물티슈는 유해 성분은 처음부터 사용하지 않는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13Free 처방을 선언, 유해물질의 불안감에서 해방시켰으며 화장품 성분의 등급을 제시하는 EWG에서도 가장 안전한 Green 0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다. 물티슈의 전성분을 EWG의 데이터베이스 상에 있는 All Green 0등급의 성분만으로 업그레이드 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한 것.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는 소비자가 화장품 원료의 위험성에 대해 판단할 수 있도록 제품 성분의 안전도에 관한 정보를 등급화해서 제공하고 있는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비영리 시민단체이다.

페넬로페는 최근 가수 션을 자사 모델로 선정하고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바이탈 물티슈 출시와 더불어 그 동안 진행해 왔던 소외 계층을 지원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오랫동안 검증되어 온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원단을 비롯해 평량, 사이즈 등 모든 스펙을 최대로 업그레이드 해 최고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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