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편의점 CU “타로 초콜릿으로 ‘실속’에 ‘재미’까지 잡으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매달 14일 이벤트를 챙기는 데이(Day) 문화가 화려함 보다는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는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유통업계가 실속형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편의점 CU(씨유)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속’에 ‘색다른 재미’를 더한 ‘CU 타로 초콜릿’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U 타로 초콜릿’은 페레로로쉐, 허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초콜릿만을 선별해 타로 컨셉의 패키지로 구성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CU만의 실속형 상품’이다.

상품 안에는 ‘타로카드 행운권’이 들어 있어 (소규격 1종 제외) 카드 뒷면에 QR코드를 스캔하면 신년맞이 타로점괘 등 운세를 볼 수 있다. 또 행운 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총 1000명에게 커플링, CU 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행운 번호를 입력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 젊은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의 ‘캐스카페(Cath’s Cafe) 초콜릿’ (4종)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Cath’s Cafe 스페셜 러브 (1만원)’ 구매 고객에게는 캐드 키드슨 (Cath Kidston)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한 10% 할인권도 증정한다.

실속형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BC카드로 2월1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횟수에 상관없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이 할인되며,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1만원 이상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CU포인트를 적립하면, 5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BGF리테일 김영식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선호하는 인기 상품들로 구성한 ‘CU만의 실속형 상품’들을 강화했다”며 “’타로 운세 서비스’ 등 색다른 재미도 함께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