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스크린' 디자인·사용성 극적으로 체험하는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갤럭시노트 엣지' 출시를 맞아 지난 15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메가박스 전관에서 최신 영화 예고편과 제품 광고를 결합한 '애드 콜라주 시즌2'를 진행한다.
애드 콜라주 시즌2는 '종이를 풀로 붙이는 미술 기법'과 유사한 방식으로 최신 영화 '호빗: 다섯 군대의 전투',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의 예고편과 갤럭시노트 엣지 제품 광고를 연계했다.
삼성전자는 영화 예고편을 보던 중 의외의 순간에 등장하는 갤럭시노트 엣지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이 측면 커브드 디스플레이인 엣지 스크린의 디자인과 새로운 사용성을 극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애드 콜라주 시즌2'는 삼성전자가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신선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갤럭시 노트 엣지의 혁신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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