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스킨라빈스, 10월의 맛 '초코나무 숲'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으로 ‘초코나무 숲’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으로 ‘초코나무 숲’을 출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은은한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10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초코나무 숲’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초코나무 숲’은 지난 6월 배스킨라빈스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새롭고 개성 넘치는 맛을 선보이고자 진행된 ‘2014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서 3만여 개의 응모작 중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그린티와 초콜릿이 만나서 나무가 됐고, 초코볼과 쿠키는 나무의 열매가 됐다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아이스크림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 이달의 맛으로 선정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진한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달콤 쌉싸름한 제주산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깊어가는 가을과 어울리는 맛으로 아이스크림 속에 바삭한 초코볼과 초코쿠키가 들어있어 식감까지 살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10월 한 달 동안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하여 ‘초코나무 숲’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가 처음으로 진행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2014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수상작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해 이달의 맛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진한 초콜릿과 녹차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가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