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U+‘장수원 발연기’ 광고, 8일만에 조회수 300만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 온라인 전용광고, SNS 통해 확산되며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양성희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 온라인 전용광고가 8일 만에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젝스키스 출신 가수 장수원씨가 ‘송이의 배신, 가족과 친구’라는 주제로 이른바 ‘발연기’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장씨는 광고에서 LG유플러스의 ‘8llow me’를 ‘발연기’에서 차용한 ‘발로 발로 발로미’로 표현해 관심을 끌었다.
이 광고는 지난 4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뒤 SNS 등을 통해 급속히 확산돼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 4일 만에 200만 건을 돌파해 11일 오후 기준으로 조회수 300만 건을 넘어섰다. 광고 모델로 나선 장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영상을 게재해 확산에 일조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들이 재밌는 영상 콘텐츠를 부담 없이 소비하고 자발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도록 해당 광고를 기획했다”며 “이처럼 차별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U+가족친구 할인 요금제’는 가족, 친구 등 지인을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으로 추천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2만원의 요금을 할인해주는 요금제다.


양성희 기자 sungh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