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안마의자 부문에서 바디프랜드가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의 4일 기준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BSTI 722.62점을 얻어 658.77점에 그친 LG안마의자를 큰 차이로 제쳤다.
지난해부터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가치평가 대상에 포함된 안마의자 부문은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연간 BSTI 600.74점을 얻으며 LG, 동양매직, 파나소닉 등 쟁쟁한 대기업 브랜드를 누르고 1위에 오른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매출액 800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나 안마의자 부문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파나소닉안마의자는 BSTI 620.47점을 얻어 3위에 올랐으며 매직체어는 549.03점으로 부문 최하위에 처졌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BSTI 만점은 1000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