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첫눈'에 반했다]흡습기능에 신축성까지 갖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백화점 발열내의 '웜업'

▲ 기능성 발열내의 '웜업(WARM UP)'

▲ 기능성 발열내의 '웜업(WARM UP)'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현대백화점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기능성 발열내의인 '웜업(WARM UP)'을 자체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웜업은 발열 원사로 개발된 '마이크로 항필링 아크릴'과 '파일로프트레이온'으로 제작됐다. 항필링 아크릴은 자체적으로 공기층을 형성해 온도를 유지시켜주고 일반 발열 원사보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인해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준다. 특수 원료인 파일로프트레이온은 뛰어난 흡습기능과 발열기능으로 뽀송뽀송한 느낌을 강화시켜준다.
남성용은 라운드넥ㆍ브이넥ㆍ터틀넥ㆍ레깅스 4종과 여성용은 라운드넥ㆍ브이넥ㆍ레깅스 3종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블랙, 핑크, 네이비 등 총 6개다. 개별 상품 가격은 1만1200원이며, 웜업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청각장애환우 수술비 지원 사원에 지원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선수들이 착용하는 '2H 다운재킷'을 독점 판매한다. '2H 다운재킷'은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들이 경기 전후에 직접 착용할 제품이다.

외부의 습기와 수분을 차단해주는 기능성 원단인 '퍼텍스 쉴드(Pertex Shield)' 소재를 사용해 항상 따뜻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은 레드, 화이트, 네이비 세 가지이며, 가격은 69만9000원. '2H 다운재킷' 판매 금액의 5%는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 선수들의 새로운 썰매 구매를 위해 기부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