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15명의 피지워터 캠퍼스 앰배서더 1기는 '지구에서 찾은 최고의 물(Discover Earth’s Finest Water)'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올 연말까지 8개월간 피지워터를 대표해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리 와이 메이(Lee Wai Mei) 피지워터 아시아&호주 총괄 대표는 "캠퍼스 앰배서더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 및 팀 별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실행하게 된다"며 "피지워터에서 진행 또는 후원하는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패션쇼, 브랜드 론칭 파티 등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