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 해외 명품 전문 '클럽노블레스' 1000회 특집 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은 해외 럭셔리 패션잡화 전문 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의 방송 1000회를 맞아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의 특별전을 마련한다.

매일 오전 11시 20분부터 14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에는 멀버리, 에트로, 끌로에, 버버리, 프라다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제품들과 함께 토스카블루, 라디아마리 등의 새로운 브랜드들도 첫 선보인다.
지난 2002년 11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까지 123만명의 누적 고객과 4202억원의 누적매출을 기록하며 160개의 해외 럭셔리 패션잡화 브랜드와 4500여개의 상품을 소개해 온 '클럽노블레스'는 홈쇼핑이 저가 상품만 판다는 인식을 전환시키고, '홈쇼핑 고급화 전략'을 위해 마련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클럽노블레스' 1000 회 특집 행사를 맞아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자동주문전화(ARS) 할인 등 기존 쇼핑 혜택에 추가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실속있게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에르메스 에블린 핸드백, 샤넬 핸드백, 루이비통 루미네즈 핸드백, 까르띠에 탱크솔로 골드 워치, 티파니 다이아 목걸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첫 날인 22일에는 '멀버리 베이스워터 쿠키백'을 기존 판매가 대비 23만9000원 인하된 215만 1000원에 판매하고, 23일에는 '클로에 파라티백'을 23만5000원 인하된 184만 5000원에 판매한다.

24일에는 '프리마클라세' 전 구매고객에게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프리마클라세 정품 파우치'(15만 8000원)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들을 10~2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