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수분 밸런스 위한 ‘아쿠아리우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스포츠 드링크 부문 아시아 판매 NO. 1 '아쿠아리우스'가 국내에 상륙했다.

아쿠아리우스는 전 세계 18개국에서 연간 57억캔(240ml 기준)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있는 글로벌 이온음료.
땀 등 체내에서 수분이 빠져나가 갈증을 느낄 때 칼륨 등의 이온 성분과 수분 보충은 물론 아미노산 BCAA까지 함유하고 있다.

또한, 벌꿀을 사용해 뒷맛이 달콤하고 산뜻할 뿐만 아니라, 칼로리는 17.6Kcal (100ml 기준)의 저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코카-콜라 관계자는 "아쿠아리우스는 이미 일본 등 아시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제품인 만큼 까다로운 입맛과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길었던 장마 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운 날씨로 이온음료에 대한 수요가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돼 아쿠아리우스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젊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형성하고 국내 이온음료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쿠아리우스는 캔 타입(240ml)과 PET 타입(500ml, 1.5L)으로 각각 출시하며, 가격은 240ml캔이 900원, 500ml PET가 1700원, 1.5L PET가 2900원(편의점 판매 기준)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