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타이틀곡 '러브송(Love Song)'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4일 오전 9시 유튜브와 YG블로그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라도 부안군 계화도 간척지에서 4일 간 촬영됐다.
특히 이를 위해 최첨단 장비인 4 POINT WIRE CAM과 4대의 대형크레인 등이 동원돼 제작비만 2억여 원이 투입됐다
또 슬로우 모션과 흑백 톤으로 처리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블랙앤화이트(Black&White) 모노톤 의상과 잘 어우러져 감성미가 돋보이는 영상을 전하고 있다.
빅뱅의 '러브송'의 발표는 종전의 히트곡들을 재탕하며 인기를 얻어보려는 안타까운 노력이 보이지 않는다. 과감한 음악적 변화를 통해 발전해 나가려는 빅뱅의 의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음반 발표 후 단 한번의 방송 출연밖에 하지 않는 '러브송' 은 일주일째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