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제로투세븐과 매일유업의 고객들은 기존 한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만을 이용할 수 있었던 한계에서 벗어나, 통합된 '매일포인트'로 알로&루, 포래즈, 알퐁소 등 제로투세븐의 의류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일유업의 분유, 이유식, 음료 기프티콘, 가정 배달 서비스 등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통합된 '매일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매일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곽정미 제로투세븐 상무는 "제로투세븐과 매일유업의 고객들이 더 많은 분야에서,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고객 보상 정책의 일환으로 이와 같은 통합 포인트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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