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베일 벗은 '미남이시네요', 성공 예감 든 이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홍성창)가 첫 방송에서 무난한 출발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미남이시네요'는 첫 회 시청률 10.8%(TNS미디어코리아 집계·전국 기준)로 '태양을 삼켜라'에 이어 수목극의 강자로 떠오를 가능성이 높아졌다.

◆아이돌 세계를 엿보다
'미남이시네요'는 '에이앤젤(A.N.JELL)'이라는 밴드를 내세워 요즘 가장 뜨거운 이슈인 아이돌 그룹을 돋보기로 들여다보는 느낌을 들게 했다.

첫 방송에서는 황태경(장근석 분), 제르미(이홍기 분), 강신우(정용화 분)로 구성된 '에이앤젤'부터 그들의 소속사인 AN엔터테인먼트, 또 사유리(배그린 분)가 이끄는 팬클럽까지 평소 접하지 못했던 연예계, 특히 아이돌 그룹의 면면이 제대로 드러났다.

게다가 '비포스쿨'이라는 이름으로 실제 아이돌그룹 애프터스쿨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으로도 팬들이 늘 궁금해 하던 연예계 전반에 걸친 모습을 제대로 그릴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치는 더 높아질 수밖에 없다. 90년대 최고의 여가수, 배우인 모화란(김성령 분)과 국민요정 유헤이(유이 분) 등이 본격적으로 등장하고 케이블채널 Mnet에서 화제가 됐던 '2NE1 TV'를 패러디한 '미남TV'도 선보이며 관심을 높이고 있다.

◆박신혜 스타 예감

박신혜는 첫 방송을 통해 고미녀에서 고미남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톡톡 튀게 그려냈다. 수녀가 되고 싶어 하지만 어리바리한 고미녀가 쌍둥이 오빠 고미남을 대신해 '에이앤젤'의 멤버가 되는 과정에서 박신혜 특유의 깜찍한 매력이 드러났다는 평.

고미남 연기를 위한 박신혜의 노력도 대단한다.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로 인해 2년 동안 기른 머리를 '싹둑' 잘랐다. '에이앤젤' 참여를 결정하는 신에서 가발이 아닌 실제 머리카락을 자르면서도 박신혜는 전혀 아쉬워하지 않는 담담한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게다가 '쾌걸춘향'의 한채영, '마이걸'의 이다해, '환상의 커플'의 한예슬까지 홍정은, 홍미란 작가 작품에 출연하는 여주인공이 대부분 톱스타로 성장했다는 점에서 박신혜의 업그레이드를 기대해 볼만하다.

사실 '미남이시네요'의 진짜 승부는 다음 주부터다. '아가씨를 부탁해' 후속 KBS2 새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시작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같은 강점들 덕분에 이병헌, 김태희 등이 출연하는 '아이리스'라는 공룡과의 승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