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시장 본격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신제품 출시

웅진식품㈜이 과채 주스브랜드 '자연은'의 브랜드를 확장한 어린이 과즙음료 '자연은 튼튼' '자연은 슬기'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 음료시장 공략에 나섰다.

어린이 과즙음료 시장은 약 290억대의 규모로 지난해 22%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해태음료 '썬키스트 키즈', 롯데칠성 '코알코알 코알라' 등 어린이 과즙음료의 잇단 신제품 출시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웅진식품은 기존 제품보다 4배 이상 높은 40%의 과즙 함유량을 가진 '자연은 튼튼'과 '자연은 슬기' 제품으로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를 공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알로에와 청포도 과즙에 성장 발육을 돕는 칼슘이 들어간 '자연은 튼튼'과 사과와 당근 과즙에 두뇌건강을 위한 필수아미노산 3종이 들어간 '자연은 슬기' 두 가지 제품은 200ml 아셉틱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000원.

마영진 브랜드매니저는 "대부분의 어린이음료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인형 판촉물을 과감히 없애, 높은 과즙 함유율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아이를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고 소비하는 골든 맘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