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2의 하이닉스 공개" 무료시황설명회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최근 고성장 실적호전 종목과 중소형 턴어라운드 종목이 소위 말하는 대박을 터뜨리며 급등세를 지속했다.

하이닉스, SK컴즈, 엔씨소프트, 대한해운, STX팬오션, SKC, 서울반도체, 포휴먼, 동부화재, 메리츠화재, LIG손해보험, 현대차, 기아차, 코오롱아이넷, 케이디씨, 성호전자 등이 이에 해당한다.

하이리치는 이처럼 유동성장세 속에서 뚜렷한 명분을 갖고 급등세를 보여준 종목과 같은 유사패턴의 급등 유망주 7선을 엄선, "4월 18일(12:00~ 18:20)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2층)에서 개최되는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9년을 강타할 급등 유망 7선 공개
지난 3월 10일부터 외국인은 코스피 시장에서 3조원 이상 순매수세를 보였고, 기관 역시 2조억 가량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은 4조원 가량 순매도했다. 정보와 뚝심이 부족한 개인이 불안 심리에 휩싸여 열심히 매도하는 물량을 외국인과 기관이 몽땅 받아 낸 것이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2009년은 절체절명의 금융위기가 만들어낸 절호의 투자기회가 될 것이다"며 "현 시점은 2008년 폭락장을 상기하며 수익이 조금 났다고 해서 매도하기 보다는 조정 흐름을 이용, 고성장 실적호전 종목과 중소형 턴어라운드 종목을 오히려 매수해야 할 시기다"고 조언했다.

또한 하이리치는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는 이와 같은 기회의 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소외 받지 않도록, 조승제, 반딧불이, 독립선언, 상도 등 실전 최고수 출신 전문가들이 2009년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과 고수익을 위한 핵심 투자전략 등을 공개할 예정인 만큼 반드시 참여해 볼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하이리리는 특히 "하이리치에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12인이 선정한 <2009년 급등 유망 종목 7선>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제1회 무료시황설명회를 통해 추천한 STX(011810), SKC(011790), 한화증권(003530) 등은 당시 50~100% 이상의 급등세를 기록하며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한바 있기 때문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4가지 특별선물 무료 제공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들의 실전 매매기법이 담긴 '주식투자 교육용 CD'와 급등 유망 종목 7선에 대한 '종목리포트Book', 하이리치 12인의 전문가가 예측한 '2009년 시황분석 및 투자전략 자료집', 하이리치 VIP방송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권' 등 4가지 특별선물이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4월 17일까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 참가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하이리치는 "선착순 3,000명까지만 입장이 가능해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되도록 빠른 신청을 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www.hirich.co.kr)

AD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