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에 대한 보답'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승리를 위한 10일과 꽁꽁이'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정액권 구매 시 이용 일수가 10일이 추가되고 매일 선착순 1500명에게 게임 내 애완동물인 '꽁꽁이'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 기존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가 '친구 초대 서비스'를 통해 게임으로 초대한 회원이 90일 정액권을 구매하면 초대한 플레이어는 '선물을 부르는 친구'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델 컴퓨터(2명), 블리자드 백팩(50명), 블리자드 머니클립(1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전세계 유료 가입자 1150만 명을 돌파했으며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는 패키지 판매 개시 24시간 만에 280만 장이 넘게 팔린 바 있다. '리치 왕의 분노'는 플레이어들의 레벨 제한이 80까지 상향되고 새로 영웅 직업 '죽음의 기사', 업적 시스템, 공성 무기, 파괴 가능한 건물 등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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