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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브랜드 체험공간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 뉴욕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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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렉서스 인터네셔널은 독자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INTERSECT BY LEXUS)’의 세번째 지점을 뉴욕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동차의 소통을 도모한다'는 테마로 기획된 브랜딩 체험 공간으로 도쿄, 두바이에 이어 세번째 오픈 장소를 뉴욕으로 택했다.
이번에 오픈한 뉴욕 지점은 1532.9㎡, 3층 공간으로 구성돼 세 곳의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다. 또한 트렌드의 중심인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에 위치해 디자인, 예술, 패션, 문화, 음악, 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으로 태어났다는게 회사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주변 커뮤니티와도 협업할 수 있도록 요리,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와 관련한 렉서스의 독자적인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와 렉서스 인터네셔널 사장은 "뉴욕은 모든 문화가 공존하는 코스모폴리탄으로 인터섹트 바이 렉서스의 세번째 지점으로 가장 어울리는 장소라 생각한다"며 "방문하는 많은 분들이 각자의 관심사를 이야기하고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도 2014년부터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를 운영중이다.
렉서스 인터네셔널이 브랜드 체험공간을 도쿄, 두바이에 이어 뉴욕에도 오픈했다./사진=렉서스

렉서스 인터네셔널이 브랜드 체험공간을 도쿄, 두바이에 이어 뉴욕에도 오픈했다./사진=렉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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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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