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온, 구매고객 100명에 1억 쏜다…롯데 최대 쇼핑페스티벌' 오늘 개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롯데온, 내달 9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뷰티·패션 최대 50% 할인…선착순 1만원 쿠폰
키엘·폴로 랄프 로렌 등 30여개 브랜드 추가 혜택

롯데온이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의 통합 쇼핑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동참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에서 뷰티, 패션, 가전, 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등 계열사 상품을 단독 선보인다.


롯데온 로고. [이미지제공=롯데쇼핑]

롯데온 로고. [이미지제공=롯데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1만원 카드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 '백만 포인트 응모 찬스' 이벤트를 진행해 롯데 유통 계열사 방문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백만 포인트 이벤트는 롯데 계열사에서 상품을 구매한 뒤 받을 수 있는 '엘스탬프'를 쌓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계열사에서 3000원 이상 결제 후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엘스탬프가 쌓인다. 엘스탬프를 쌓은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점을 적립해주며, 3곳 이상의 서로 다른 이벤트 참여사에서 엘스탬프를 적립한다면 당첨 확률이 10배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 이외의 경품 역시 증정한다.

여기에 인기 브랜드를 모아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진행한다. 키엘, 에스티 로더, 폴로 랄프 로렌, 나이키, 헬렌카민스키, 삼성전자 등 3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에스티 로더를 비롯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모아 '엘카 대전'을 진행한다.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여름 준비를 위한 패션 브랜드도 할인 판매한다. ▲'게스' 여름 신상품(최대 30% 할인) ▲'나이키' 여름 신상품(최대 35% 할인) ▲'크록스'(최대 50% 할인) ▲'헬렌카민스키'(최대 20% 할인) ▲'블루독패밀리' 여름 상품(최대 80% 할인)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부터는 롯데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롯데온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이 달의 M.V.P(Must Visit Place)' 혜택을 신설했다. 이달의 혜택으로 3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기존 롯데몰 수원을 리뉴얼해 재탄생한 복합몰이다.

이외 일자별 특가 행사로 4일에는 세븐일레븐의 '인가샌드위치'를 1000원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300원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의 상품은 점포에서 받을 수 있는 교환권 형태로 제공된다. 다음 달 6일에는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을 최종 혜택가 7000원에, 7일에는 롯데렌터카 준대형 24시간 이용권을 990원 등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 유통군 통합 행사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뷰티, 패션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롯데 계열사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면서 "매일 다른 상품을 제안하고 방문할수록 추가 혜택을 제공하니 롯데레드페스티벌 기간 롯데만의 즐거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온 롯데레드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 롯데레드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롯데쇼핑]

원본보기 아이콘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