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품질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획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은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내놓으며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브라우니 시즌과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 있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게는 1만2500원에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