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고품질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획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을 진행한다.'첫 눈에 반한' 캠페인은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내놓으며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브라우니 시즌과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 있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게는 1만2500원에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