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드사가 샴푸를?" BC카드, PB브랜드 톨라 매출 5억원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카드사가 샴푸랑 물티슈를 판다고?"

BC카드는 자체 브랜드(PB) 톨라(TORLA)가 누적 매출 5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톨라는 BC카드가 지난 4월 중소기업과 함께 출시한 PB브랜드다. BC카드는 우수 중소기업이 제작하는 여러 종류의 생활용품에 톨라라는 자체 브랜드를 붙여 판매하고 있다.

현재 톨라를 내걸고 판매 중인 생활용품은 총 12종이다.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은 세탁세제이며 치약, 타월 등도 구매순위가 높다. 이달 중에는 물티슈, 샴푸, 트리트먼트가 출시됐다.

톨라는 최근 매출 상승세에 힘입어 판매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BC카드 쇼핑몰 뿐 아니라 신세계몰 등 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13곳에서 톨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톨라는 누적 매출 5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위메프에서 '보니보니 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비치볼과 휴대용 물티슈 2팩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8명의 고객에게는 금수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들 중 위메프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80명과 최근 1년 사이 출산한 고객 80명을 추가 추첨해, 물티슈 1세트(10개입)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호 BC카드 영업본부장은 "앞으로 톨라의 채널 확대, 추가 상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