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광고 모델 서강준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짜릿하고 로맨틱한 고백 스토리 담은 광고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광고 모델 서강준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가 올해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시즌 3를 선보이며 광고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서강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직설적인 고백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기를 선보이는 등 호평을 받으며 단숨에 대세 스타 반열에 올랐다.
서강준이 모델로 발탁된 코카-콜라의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짜릿한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전하는 소통캠페인으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시즌3를 맞는 올해는 디지털시대 소통 트렌드에 맞춰, 메시지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더해져 더욱 위트있고 센스있는 방법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훈훈한 외모와 패셔너블한 스타일,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갖춘 서강준은 이번 캠페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려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위트 있는 고백법을 선보일 예정이며 광고는 4월말 온에어 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