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주간W차트' 통해 고객 소통 나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메프, '주간W차트' 통해 고객 소통 나선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고객과의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주간W차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간W차트는 위메프 프렌드가 매주 새로운 쇼핑 주제에 따라 위메프에서 강력 추천하는 인기제품을 소개하는 쇼핑차트다. 3월의 주제는 신학기준비물, 화이트데이, 봄꽃놀이 여행, 야구관람 필수품 TOP5 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월의 위메프 프렌드는 'EBS 톡!톡! 보니하니'에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10대는 물론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민이다. 주간W차트에서는 이수민의 깜찍애교 3종세트 및 개인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첫 영상은 오늘 오후 2시에 공개되며, 위메프 페이스북에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 중 노트북과 백팩을 이수민 친필 싸인과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APP을 통해 영상에 소개된 제품들을 바로 구매 할 수 있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주간W차트를 통해 소셜커머스라는 업의 본질에 충실한 고객과의 소통과 각 테마별로 큐레이션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과 소통을 강화해 고객 분들께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