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제로0.00’, 누적판매 1800만 캔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3주년 기념 30일부터 일주일간 네이버 카페와 함께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27일 출시 3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지난 10월까지 누적 판매량 1800만 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만들자는 취지로 탄생된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무알코올 음료다. 지난 2012년 11월 출시 이후 술이 약하거나 임신, 운전 등 술을 마실 수 없는 특별한 상황에 있는 이들에게 대체 음료로 각광 받으며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부 수입 무알코올 음료 제품들이 일정량의 알코올을 함유한 것과는 달리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드라이 밀링 공법으로 만들어 입에 닿는 거품의 부드러움과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칼로리도 355㎖ 한 캔 당 60㎉로, 일반 맥주에 비해 절반 이하로 낮아 알코올이나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카페와 연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12월6일까지 네이버 카페인 진희맘홀릭(http://cafe.naver.com/jinheemom)과 은샘이네 초보요리(http://cafe.naver.com/esyori)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물에 “하이트제로0.00은 나에게 OOO이다”라는 문구 속 빈칸을 채워 문장을 완성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