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진로음료, 여름철 이색 음료 출시

최종수정 2014.07.03 16:22 기사입력 2014.07.03 09:03

댓글쓰기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생강의 맛과 향을 담은 청량음료 '진로믹서 진저에일'을 출시했다.

이 음료는 생강의 깊은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무더운 여름 갈증해소로 제격이다. '진로믹서 진저에일'은 그대로 음료로 마셔도 맛있지만 소주, 와인, 위스키, 브랜디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음료는 멜론, 골든애플, 그레이프, 오렌지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 과즙 음료인 '썬키스트 소다'를 판매한다. 멜론과 골든애플은 국내에서 맛 볼 수 없던 새로운 맛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썬키스트 소다'는 북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독특한 색깔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는 코코넛워터가 함유된 '글라소 코코워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글라소 코코워터'는 코코넛워터를 21% 함유하고 있어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음료이다. 기존 출시된 코코넛워터의 좋은 맛은 살리고 느끼함은 줄여 산뜻하고 담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팁코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과일인 구아바를 그대로 착즙해 만든 '팁코 구아바 주스'를 출시했다. 구아바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팁코 구아바 주스'는 과당, 착향료, 보존료 등 인공 첨가물이나 감미료가 함유 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