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팝스타4' 서예안, 파격 변신에 3인 심사위원 놀라움 금치 못해 'TOP 10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예안/사진= SBS 'K팝스타4' 방송캡쳐

서예안/사진= SBS 'K팝스타4' 방송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K팝스타4' 서예안, 파격 변신에 3인 심사위원 놀라움 금치 못해 'TOP 10 진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팝스타4' 서예안이 파격적인 변신을 해 눈길을 모았다.

8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에서는 톱10이 결정되는 배틀 오디션이 펼쳐진 가운데, 서예안이 여태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사뭇 다른 공연을 펼쳐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서예안은 톡톡 튀는 파격 변신 스타일을 선보여 등장부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끌었다.

서예안은 톱10 배틀 오디션에서 가수 김완선의 노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선곡하며 개성있는 댄스를 선보였다.

그는 댄스와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나오도록 자연스럽게 소화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심사 평에서 박진영은 "첫 라운드가 스타트가 좋다. 춤추면서 노래하는 건 정말 힘든 일이다. 평생 안 해봤던 친구가 3주 만에 저 정도 했다는 건 큰 박수를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한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박진영은 "보면 볼수록 노래를 진짜 잘 한다. 아리아라 그란데가 생각난다. 목소리가 가는데 두껍게 하지 않고 그냥 부른다"라며 "힘을 안 주고 노래하니까 움직이며 해도 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고 감탄했다.

또 박진영은 "이런 노래를 할 땐 노래를 더 대충 불러야 한다. 하나 하나 잘 부르려 하니 리듬감이 죽는다"고 조언도 건넸다.

박진영에 이어 유희열은 "노래를 잘하니까 불안하지가 않다. 춤을 즐겁게 지켜볼 수 있다. 예안양은 타고난 댄스가수라고 내가 말했지 않느냐"며 "첫 라운드에서 우리가 웃었지 않냐. 그때 자연스러워서 그랬다.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게 느껴지고 입가에 저절로 미소를 지어지게 한다. 예안 양의 힘인 거 같다. 3주 만에 많이 변하고 더 예뻐졌다"며 서예안의 파격 변신에 박수를 보냈다.

또 서예안을 담당한 양현석은 "아마 시청자 분들께서 노래방 가서 저렇게 하면서 노래하는 걸 녹음해서 부르시면 못 들으실 거다. 서예안 양의 춤을 칭찬하고 싶지는 않다. 그건 부가적으로 더해진 거다"라며 "칭찬하고 싶은 건 쩌렁쩌렁한 목소리다. 춤추면서 이 정도로 부를 정도면 다음 라운드에서는 어떤 노래든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서예안의 가창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이날 서예안은 'K팝스타4'에서 그레이스 신을 제치고 TOP 10 무대에 진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