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 '해피 퍼스널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총 3가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체 클렌징 페이셜 서비스'는 크리니크의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를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인 세안 방법을 제시하면서 고객의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고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다.
손을 위한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는 평소 공들여 관리 하기 쉽지 않은 손등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마스크를 이용,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꿔 준다. '촉촉 입술 케어 서비스'는 입술 각질을 관리해준다.

'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쿠폰을 발급한 후, 가까운 매장에 예약만 하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