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 '해피 퍼스널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총 3가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체 클렌징 페이셜 서비스'는 크리니크의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를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인 세안 방법을 제시하면서 고객의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고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다. 손을 위한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는 평소 공들여 관리 하기 쉽지 않은 손등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마스크를 이용,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꿔 준다. '촉촉 입술 케어 서비스'는 입술 각질을 관리해준다.

'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쿠폰을 발급한 후, 가까운 매장에 예약만 하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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