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르산떼, 스페인 프리미엄 오일 '온돌리바'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페인 오일 전문기업 우르산떼의 프리미엄 브랜드 '온돌리바(ONDOLIVA)'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스페인 오일 전문기업 우르산떼의 프리미엄 브랜드 '온돌리바(ONDOLIVA)'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적인 스페인 오일 전문기업 우르산떼(URZANTE)의 공식 수입업체인 동방유래가 프리미엄 브랜드 '온돌리바(ONDOLIVA)'를 국내시장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우르산떼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홍콩을 포함한 세계 60여 개국 이상의 나라에 프리미엄 오일을 수출하는 60년 전통의 스페인 기업이다. 세계 1위 올리브유 생산국인 스페인의 북부 나바라 지역에 위치했으며, 이 지역은 로마시대 때부터 올리브 주요 산지로 유명하다. 우르산떼는 원료의 일부를 자체 농장에서 직접 재배, 수확, 선별하고 완제품까지 생산하는 통합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이번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이는 온돌리바(ONDOLIVA)는 우르산떼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7종류의 올리브 오일 제품과 해바라기씨유, 포도씨유 등 다양한 최고급 오일 제품을 제공한다.

온돌리바 해바라기유는 스페인산 해바라기 씨 100%로 만든 고급 오일로, 특별한 향이 없어 사용 시 요리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연점이 250℃로 높아 고온에서 하는 요리에 적합하므로, 볶음, 튀김 요리가 많은 우리나라 식문화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해바라기유에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면역력 향상과 성인병 예방, 신체노화 방지에 탁월한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가격은 500㎖ 9500원이다.
온돌리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100% 스페인산 고품질 올리브를 압착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저온추출법을 사용해 최상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며, 고온추출 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유해 성분의 위험을 제거했다.

모든 제품에는 오일의 산화를 방지하고 오일이 흐르지 않게 고안된 특수 캡을 적용, 맛과 향을 오래 보존하는 것은 물론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250㎖ 9500원, 500㎖ 1만6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