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향기롭고 달콤한 축제로 불리는 서울카페쇼는 커피, 차 디저트 등 카페문화를 아우르는 식음료 산업의 국제적인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를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사과를 콘셉트로 한 부스를 설치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와 함께 써미스비 전용잔을 받을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머스비 관계자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도주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어 4.5도의 애플사이더 주류인 써머스비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더 나아가 써머스비를 카페에서 음료 대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 브랜드로 알리는 데 한층 더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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