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레쓰비 카페타임' 디자인 리뉴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레쓰비 카페타임' 2종(클래식, 라떼)의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쓰비 카페타임은 캔커피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레쓰비'의 프리미엄 라인제품으로 '커피를 마시는 모든 순간 모든 장소가 카페(cafe)가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240ml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고, 주로 오피스지역 직장인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레쓰비와의 통일성을 높이고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입히기 위해 진행됐다.

대표제품 레쓰비 마일드와 동일하게 BI(Brand Identity)와 원두 심볼을 적용했으며 제품별로 패키지 컬러를 달리 했다.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한 카페타임 클래식은 레드브라운 컬러로, 우유분 함유량이 많아 부드러운 카페타임 라떼는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쓰비 카페타임은 넉넉한 용량과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겨울철인기가 많다"며 "씨스타가 출연한 광고와 함께 직장인에게 활력을 주고 비즈니스를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쓰비 카페타임은 편의점 판매 가격 기준으로 900∼1000원 선에 구매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