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K9 멤버십' 서비스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아차, 'K9 멤버십' 서비스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기아자동차는 내달 2일 럭셔리 대형세단인 K9 출시와 함께 ‘K9 멤버십’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아 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K9 멤버십’은 K9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로 기존의 ‘큐 블레스 멤버십’에 더해 고객들이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K9 고객들은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시 ▲ LPGA 기아클래식 관람 및 골프 프로 원포인트 레슨 등에 참가신청 할 수 있는 스포츠·레저 부문,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 다양한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 부문, ▲해외 힐링캠프 초청, 피부관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강관리 부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해당 부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아차는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기존의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되었던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K9은 선택형 서비스 외에도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보증수리 1일초과시 무상대여차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엔진오일등 소모품 교환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럭셔리 대형세단인 K9 출시에 맞춰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이번 멤버십 서비스를 새로 출시 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다양하고 특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K9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멤버십 서비스 전용 콜센터(1566-5854)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