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의 차량관리 부담을 덜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은 엔진 오일,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등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표적인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정상 가격의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