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심 "흰국물 맛 평가 소비자체험단 모셔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은 신제품 후루룩 칼국수 출시를 기념해 원조 흰국물 맛을 체험할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 모집은 22일까지 리빙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cafe)'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농심의 소비자 까페인 '웰빙 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각 커뮤니티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농심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0명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각각 농심 후루룩 칼국수 번들 4개가 무료 제공된다. 또 우수체험후기를 남기는 소비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등을 지급한다.

농심 관계자는 "후루룩 칼국수의 원조 흰국물의 맛을 깐깐한 소비자의 목소리로 직접 평가 받고자 이번 체험단을 계획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원조 흰국물 맛과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구현한 낮은 칼로리가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루룩 칼국수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수인 칼국수를 전통의 맛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양파와 닭을 전통 가마솥 원리를 이용한 고온 쿠커에서 센 불로 장시간 푹 고아 깊고 개운한 육수맛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