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파온라인2', 파워에이드와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좌)와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 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좌)와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 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한국 코카콜라와 '피파온라인2'와 '파워에이드'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네오위즈게임즈와 한국 코카콜라는 제휴 프로모션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 네오위즈는 '피파온라인2' 게임 내에 '파워에이드 드링크 아이템'을 출시한다. 코카콜라는 1000만 개의 '파워에이드' 제품에 네오위즈게임즈가 진행 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 참여 가능 코드를 입력해 유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양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