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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농후발효유 브랜드 ‘케어3’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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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농후발효유 브랜드 ‘케어3’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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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일동후디스가 초유 농후발효유 브랜드 ‘케어3’를 영양 성분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한 병을 마셔도 더욱 건강한 발효유를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초유 성분은 50% 높이고 당은 최대 20%까지 줄여 더욱 강한 농후발효유를 완성했다. 리뉴얼 제품은 ‘케어3’ 플레인과 골든애플, ‘케어키즈 딸기’ 등 총 3종이다.

위?장?활력 3중케어 제품인 ‘케어3’는 기존 제품보다 초유 함유량을 50% 높여 영양 성분을 더 강화시켰다. 또한 당 함량은 기존 제품 대비 20% 줄이고, 헬리코박터 특허 유산균(RS 3201)과 헬리코박터 독소 VacA 면역글로블린 IgY가 함유되어 있어 헬리코박터를 삼중으로 제어해주고 위?장 특허유산균과 초유단백 등을 넣어 위와 장 건강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아이들을 위한 ‘케어키즈’ 제품 역시 초유를 기존 제품 대비 50% 늘렸으며 당은 10% 줄였다. 특히 아이들의 두뇌, 성장, 저항력 등 균형적인 성장을 위해 원유 함량을 10% 높이고 DHA, 철분, 칼슘, 오메가3지방산 등 15가지의 영양 기능 성분을 추가했다. 설탕을 일절 배제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더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했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용기를 적용해 그립감을 높였다. 또한 제품 특장점을 그림으로 담아 기능 및 효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톡톡 튀는 컬러를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대대적으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귀를 기울여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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