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논코리아, '빅 스마일' 캠페인 …"웃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캐논코리아, '빅 스마일' 캠페인 …"웃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활기 넘치는 사내 문화를 만드는 ‘빅 스마일(Big Smile) 캠페인’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빅 스마일(Big Smile) 캠페인’은 캐논이 글로벌 각 법인에서 동시에 전개하고 있는 이벤트로 미소를 나누며 즐겁게 소통하고 웃음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하루 최소 8시간 이상을 회사에서 동료들과 보내야 하는 만큼 활기찬 근무 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캐논코리아는 임직원들의 미소가 담긴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는 한편, 사무실 내부에 스마일 포토월을 설치해 전 직원이 흥미롭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기분 좋은 음악과 함께 서로에 대한 안부와 출근 인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오후에는 피로를 풀어주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

캐논코리아 강동환 사장은 “캐논의 전 직원들은 빅 스마일 캠페인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즐겁고 따뜻한 사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빅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고객들이 타인과 미소로 소통하고, 서로의 미소를 보며 한번 더 웃음 짓는 즐거운 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