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활기 넘치는 사내 문화를 만드는 ‘빅 스마일(Big Smile) 캠페인’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빅 스마일(Big Smile) 캠페인’은 캐논이 글로벌 각 법인에서 동시에 전개하고 있는 이벤트로 미소를 나누며 즐겁게 소통하고 웃음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하루 최소 8시간 이상을 회사에서 동료들과 보내야 하는 만큼 활기찬 근무 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캐논코리아 강동환 사장은 “캐논의 전 직원들은 빅 스마일 캠페인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즐겁고 따뜻한 사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빅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고객들이 타인과 미소로 소통하고, 서로의 미소를 보며 한번 더 웃음 짓는 즐거운 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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