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클루, 은은한 봄꽃 담은 '뉴 프림로즈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7.04.17 10:49 기사입력 2017.04.17 10:49

댓글쓰기

핑크 컬러 스톤 및 진주 세팅 디자인

클루, 은은한 봄꽃 담은 '뉴 프림로즈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는 봄 꽃 모티브를 담은 신상품, 뉴 프림로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클루의 뉴 프림로즈 컬렉션은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핑크 컬러 스톤이 가미된 디자인과 은은한 진주가 세팅 된 디자인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봄 꽃에 핑크 컬러를 더해 화사함을 부각시킨 디자인은 목걸이 1종, 팔찌 1종, 귀걸이 2종을 출시됐다. 귀걸이는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롱 드롭 스타일과 심플한 스터드 스타일로 선보였으며, 화이트 스톤과 핑크 스톤이 어우러져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도 출시됐다. 작은 꽃과 섬세한 잎사귀, 은은한 진주가 원형 세팅된 상품으로 목걸이 1종, 팔찌 1종, 스터드형 귀걸이 1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루의 뉴 프림로즈 컬렉션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9900원에 할인판매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