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티라떼는 과거 서양에서 전통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견과류와 함께 향신료를 더한 음료를 마셨다는 것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고소하고 달콤한 마카다미아 시럽에 부드러운 스팀우유를 더했으며 여기에 생크림과 카라멜 소스, 아몬스 슬라이스를 풍부하게 올려 견과류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가격은 5000원.
연말, 연시에 선물용으로 적합한 2013년도 플래너 ‘D story’도 새롭게 출시한다. 깔끔한 블랙 가죽커버에 드롭탑의 영문 첫 글자인 알파벳 D로 포인트를 줬으며 내지 또한 D를 활용한 단어들로 하나의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플래너에는 1+1(원 플러스 원) 쿠폰과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도 함께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드롭탑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탬프 쿠폰이 지급된다. 너티라떼 3잔을 포함해 총 10잔을 채우면 새롭게 출시된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며 너티라떼는 포함해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너티라떼 이미지가 부착된 미니 볼펜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