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노텍 관계자는 "북미시장은 미래나노텍이 글로벌 톱 브랜드 업체 진입 목표를 이루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거점 중 하나"라며 "고효율?친환경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솔레이어의 공개로 북미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시장점유율 확대에도 적극 나설 방침" 이라고 말했다.
품질 및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100여 곳 이상의 미주 및 해외업체와 미팅을 통해 신규 수요처를 확보하는 성과를 이루는 한편 500만불 규모의 수출계약을 추진 중이다.
미래나노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마쇼 참가 등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솔레이어의 품질과 기술력을 널리 알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2조원 규모인 세계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미국을 비롯한 북미와 중남미, 동남아 등지에서 거래선 확대와 신규거래선 발굴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2012년 매출 150억, 3년 내 세계시장 점유율 10% 달성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고 전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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