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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가 개발한 디저트 '충주맨'이 홍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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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충주시와 업무협약 체결
오는 6월 관련 제품 출시 예정

GS리테일이 충주시 특산물인 사과와 밤을 활용한 냉장 디저트 2~3종을 개발해, 이르면 다음달 전국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충TV'를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선다.


GS리테일은 전날 충주시와 충주시청 중회의실에서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 허치홍 GS리테일 전무, 조길형 충주시장, 김선태 충주시 주무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서를 체결하고, 이와 관련한 논의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오른쪽)과 조길형 충주시장(왼쪽)과 김선태 충주시 주무관(가운데)이 7일 열린 GS25와 충주시 업무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오른쪽)과 조길형 충주시장(왼쪽)과 김선태 충주시 주무관(가운데)이 7일 열린 GS25와 충주시 업무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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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협약서는 협업 상품 개발 및 판매를 통한 양측의 브랜드 가치 제고, 온·오프라인 마케팅 수단을 활용한 홍보 협력, 충주시 지역 발전을 위한 판매 수익 일부의 기부 등을 주요 골자로 했다.

구독자 70만명을 넘긴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충TV’를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한 ‘충주맨’ 김선태 충주시 홍보 담당 주무관이 GS리테일 본사와 매장에서 충주시 컬래버 상품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충주시 특산물을 활용한 컬래버 상품 등을 판매함으로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다시 충주시 지역 농가에 기부해 사회공헌 활동까지 수행키로 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이 외에도 지난해부터 지역 명소 전국구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대구 모남희와 청주 카페노리 등 지역의 명소와 컬래버 상품들이 전국 지명도를 갖도록 지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상생 경영을 실천해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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