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호가 한눈에 담기는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6m~8m,에 달하는 성토 위에 건축되어 온전한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준공 세대 8가구로 1차 분양을 진행했던 가평 타운하우스는 이번 2차 분양으로 토지 6가구까지 총 14가구를 분양 진행 중이다. 토목공사와 건축 허가가 완료된 토지 중에서도 합리적인 선에서 분양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지니고 있어 경기도 양평, 가평, 청평 주변에 토지매매 및 별장, 주택부지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탁월한 주거공간을 선사한다.
전 세대 청평호 뷰를 확보한 가평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국내 최초 실내 요트·보트 계류장을 갖추고 있으며, 단지 앞의 클럽 티파니를 비롯해 각종 수상 레져 및 요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7M 높이의 실내 계류장에는 약 25대의 요트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1년에 한번 일정 비용 지불 시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수상 레져 뿐 아니라 차량 15분 거리에는 아난티, 프리스틴밸리, 마이다스밸리와 같은 유명 대형 골프장이 밀집해 있어 골프레져도 즐길 수 있다.
가평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196평부터 225평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높은 봉토 위에 프라이빗한 맞춤형 하우스를 설계할 수 있어 세대 간의 마찰이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원하는 대로 건축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는 가평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지중화 공사로 전선을 지하로 매설해 전 세대가 막힘없이 탁 트인 청평 호수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세대 내 단독 수영장, 개별 정원을 두실 수 있고, 실내에 스마트 홈 IoT 시스템으로 원격제어 및 지열 냉난방 시스템으로 관리비 절감 효과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고 보안 좋은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분양업체 측의 설명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월급이 줄었다" 결국 국민이 지불한 '계엄비용'…...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