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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NCSI 8년 연속 1위…새우·치킨버거 3900원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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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NCSI 8년 연속 1위…새우·치킨버거 3900원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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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8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2011년 이후 올해까지 패스트푸드 부문 8년 연속 1위를 선정됐다.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서 지속적인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무인 주문기기, 스마트오더 등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도입으로 국내 햄버거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리아는 8년 연속 동일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20일부터 22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8년 연속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신제품 차별화와 고객 편의 확대에 대한 고객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 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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