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 애플시크릿’·‘석류진’에 이어 발효유 이너뷰티 제품으로 시장 공략 강화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한국야쿠르트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 ‘뷰티플러스’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야쿠르트는 뷰티플러스를 시작으로 이너뷰티 제품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
면역 특허 유산균 HY7712와 4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함유해 피부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성인여성과 어린이를 타깃으로 ‘비타플러스’와 ‘키즈플러스’를 선보인데 이어 이너뷰티 제품인 ‘뷰티플러스’를 출시하며 타깃별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라인업을 보다 세분화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건강기능식품 ‘룩 애플시크릿’과 착즙주스 ‘석류진’에 이어 발효유 제품군에서도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상용화를 통해 보다 건강한 발효유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품 용량은 170㎖, 1병 가격은 1500원이다. 주문은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매달 엄마한테 60만원씩 보내요"…국민 30%의 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