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차투차, 모닝, 스파크, 아반떼, SM6 등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투차

차투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PC나 모바일에서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통해 최적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견적을 제공하는 ‘차투차 렌트’를 오픈한 신한카드 차투차가 서비스 론칭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차량별로 더욱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 보다 저렴한 가격이 책정된 신차 장기 렌트 서비스를 장기렌트가격비교사이트 신한카드 차투차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량의 가격대(계약기간 48개월, 주행거리 3만km, 선납금 30% 기준)로 살펴보면 쉐보레 스파크, 기아 올뉴모닝, K3, 르노삼성 SM3를 월 10만원대 아반떼AD, 쏘나타 뉴라이즈, 더 SUV 스포티지를 월 20만원대, 현대 코나, 그랜져IG, 올뉴싼타페, 올뉴쏘렌토, K5 MX, SM6, SM7, 올뉴카니발을 월 30만원대, K7을 월 40만원 대에 탈 수 있다.
또, 벤츠 e클래스, BMW 520d, 5시리즈 뿐만 아니라 국산차, 수입차 전 차종의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가격을 신한카드 차투차 사이트 또는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차투차 렌트’ 서비스는 차량별 견적비교를 통해 가장 저렴한 장기렌트 상품을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소비자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모두 선택해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월 렌트료에 자동차세, 보험료, 부가세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또,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장기렌트할 경우에는 월 렌트료에서 1%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편리한 렌트료 카드 결제도 장점이다. 차투차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평소 계좌이체로만 가능하던 납부 형태가 카드로도 가능하다. 신한카드 상품의 경우 마일리지 적립형으로 렌트료 결제금액 1,500원당 1마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또는 my신한포인트 적립 최고 1.0%, 월 최대 5만원 적립 중 선택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상품의 경우에는 장기렌터카 대여료 자동이체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이득을 볼 수 있다.
신한카드 차투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차장기렌트를 저렴한 월렌트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현재 더욱 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특가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인만큼 많은 고객들이 좋은 기회를 꼭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카드 차투차는 오는 8월 2일까지 신차 장기렌트 견적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견적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만원 주유상품권 3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3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3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신한카드 차투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