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가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의 국내 개봉에 맞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트랜스포머: 최수의 기사편 상영회에 초대한다. 다음달 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여름비치세트 등 경품도 제공한다. 상영회는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1만 명에게 인당 2매씩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증정 행사도 연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10년차를 맞이해 제작된 신작은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SS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폭넓은 스포츠과 문화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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