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욱 진화한 좋은데이, 더 순하고 보다 깨끗하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새로워진 좋은데이.

새로워진 좋은데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좋은데이가 품질을 더하고 젊음을 추가한 새로워진 ‘좋은데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학은 순한소주 대표 브랜드 ‘좋은데이’의 품질을 더욱 개선하고 젊고 친근한 패키지로 리뉴얼한 ‘좋은데이’를 1일 출시했다.
새롭게 태어난 좋은데이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정통성만 유지한 채 원료함량과 숙성공법, 상표 등 제품 전 과정에 걸쳐 한층 더 진화했다. 무학은 생산과정에서 참숯세라믹 여과공정과 클린에어 공법을 도입했고, 원료에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우선 좋은데이의 제조 과정 중 제성 및 숙성공정에 클린에어 공법을 도입한 것이 눈에 띈다. 무학은 0.01㎛(마이크로미터) 까지 4단계의 초정밀 여과공정을 거친 클린에어를 좋은데이 저장조에 연속 공급해 알코올 입자와 물입자의 결합을 도와 숙성 효과를 극대화시켜켰다. 이에 소비자들이 보다 부드럽고 순한 첫 맛을 느낄 수 있게 됐다.

또한 무학은 참숯세라믹 여과공정을 도입해 좋은데이의 끝맛을 더 깔끔하게 만들었다. 참숯세라믹은 탈취와 흡착 효과를 높이기 위해 특수 제작된 우수한 소재다. 참나무 등을 고온으로 소성한 활성탄으로 주정을 여과해 알코올 특유의 끝맛을 제거하면서 소주 본연의 맛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좋은데이 상표는 주류 트렌드를 선도한 좋은데이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한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가독성과 주목성을 높여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다. 라벨의 전체적인 배경은 자연친화적이고 깨끗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민트 색상이 적용됐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